학년도
정시모집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
수험번호는 "-"를 뺀 나머지 전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(8자리)
수험번호 | ||
이 름 |
환불 공지사항
- 1.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
- - 정시 및 자율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에만 등록금을 납부해야합니다.
- 2.2. 등록포기 및 환불 유의사항 안내
- ①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: 2021. 2. 15(월) 오전 9시 ~ 2. 26(금) 오후 1시까지
-
② 유의사항 : 27일(토) 오전 10시부터는 동원대학교 입학홍보처(대학본부 2층 210호)에
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.
【 부모님 신분증 (통장사본 포함), 학생 신분증, 가족관계증명서 - 각 1부 】 - 3.등록예치금 환불 안내
- ①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신청자 → 오후 3시 이후 환불.
-
②전일 오후 1시 이후 ~ 당일 오후 1시 전까지 신청자 → 오후 3시 이후 환불.
【 토ㆍ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, 27(토)~28(일)은 학교 방문 신청해야 합니다. 】 - 4.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은
-
① 부모님 신분증 (부·모 중 1명) - 1부
② 부모님 신분증과 같은 분의 통장 사본 - 1부
③ 학생 신분증 - 1부 - - 위 3가지 서류를 FAX(031-763-9149)로 보내신 다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 ※ 문의사항 : 입학홍보처 【 031) 760-0111~4 】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