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년도
수시(1·2차)모집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안내
수험번호는 "-"를 뺀 나머지 전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(8자리)
수험번호 | ||
이 름 |
환불 공지사항
- 1.대입지원방법 위반자 안내
- ① 수시(1·2차)모집 최초 및 충원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 및 자율(추가)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- ② 수시(1·2차)모집에서 여러 대학에 합격한 경우 반드시 하나의 대학 한 개 학과에만 예치금을 납부해야합니다.
- ③ 이중등록으로 인해 대입지원방법 위반자로 확인될 경우 모든 대학(교)에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2.등록포기 및 및 예치금 환불
- ①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 기간 : 2025.01.06(월) 오전9시부터 ~ 02.12(수) 오후 12시까지
- ②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 신청은 등록을 포기 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.
- 3.등록예치금 환불 안내
- -매주 목요일 오후 4시 이후 전액 환불
- 4.입학원서 작성 시 등록(예치)금 환불용 계좌정보가 없는 수험생
- - 신분증 본인 1부, 부 · 모 중 1부, 통장사본 1부 [ 총 3부 ]
- - 위 3가지 서류를 Fax(031-763-9149)로 보내신 다음
-   바로 입학홍보센터로 Fax가 도착했는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 ※ 문의사항 : 입학홍보처 【 031) 760-0111~3 】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